헤드라인▽
2023 부천 오색단장뷰티 콘테스트가...성황리에 개최
작성 : 2023년 05월 25일(목) 16:45 가+가-
[신동아방송 부천=이신동기자] 지난 20일, 2023 부천 오색단장뷰티 콘테스트가 부천대학교 한길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번 콘테스트는 한국방송고전머리전문가협회가 주최하였고, 부천대와 한국방송고전머리페스티벌조직위원회에서 공동으로 주관했다.

한국방송고전머리전문가협회 임수빈 회장은 이번 대회는 K-뷰티의 뿌리라고 할 수 있는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이 녹아있는 고전머리를 포함한 한국 고유의 미를 계승하고 이를 통해 뷰티 산업이 지향해야 할 미래에 대해 참가자 및 관계자분들이 고찰 할 수 있는 의미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했다고 개회사를 선언하였다.

그 후, 실력을 갈고닦은 참가자들이 1부에서 기량을 마음껏 펼쳤고, 2부에선 헤어 퍼포먼스 및 패션쇼 등 다양한 볼거리들이 많았다.

앞선 1부에선 고전머리, 헤어, 네일아트, 메이크업 등 6가지 종목과 그 세부 부문에서 참가들은 그간 갈고닦은 실력을 뽐냈고 평가받았다.

쟁쟁한 참가자들 사이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은 참가자들이 시상대에 올랐고, 많은 박수의 갈채를 받았다.

코스프레 대상엔 대전MBC아카데미 중구 소속 김예인, 메이크업 대상엔 대전MBC아카데미 서구 소속 이정미, 헤어 대상의 구월SBS 뷰티아카데미 소속 김민지 그리고 고전머리 대상의 올댓뷰티 아카데미 소속 이예나 학생이 수상 받았으며,

고전가체 명인상엔 헤어 부문의 구월SBS 뷰티아카데미 소속 송나래, 고전머리 부문의 대전MBC아카데미 중구 소속 김우진, 그리고 대전MBC 아카데미 서구 소속 최윤지 학생이 받았고, 고전가체예능사 챔피언 수상은 고전머리 부문 구월SBS 뷰티아카데미 소속 정서영 학생이 수상받았다.
그리고 콘테스트 최고의 영예상인 부천대 총장상과 협회장 상이 남았다.

부천대 총장상엔 구월SBS 뷰티아카데미 소속 안예지 학생이 영예를 받았으며, 협회장상 바디아트 부문엔 대전MBC아카데미 서구 소속 조은영, 오지안 학생에게 영예가 돌아갔고, 시상에는 한국방송고전머리전문가협회 협회장이신 임수빈 회장님께서 수고해주셨다.

그 외, 우수상부터 금상의 본상부터 국회의원상, ㈜블링라이프, ㈜블링엔터테인먼트, 제오헤어, 박준헤어, 리안헤어 의 기관특별상, 한국예술문화명인진흥협동조합, 한국무형문화진흥원등 다양한 특별상도 시상이 이뤄졌다.

그리고 대웅제약 이지덤, ㈜카보엑스퍼트 테라피토에이벨, 하이트진로음료, 컬러풀부채, 풀리샴푸, 닥터슈즈 수제화, 장수돌침대등에서 협찬 받은 다양한 시상품으로 풍성한 시상식을 이루었다.

한국방송고전머리전문가협회 협회장 임수빈 회장님은 “이것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우리나라 고전머리의 위상을 높이고 고전머리가 모든 미용대학교에 전필로 성장하길 고대하며 전진하겠다”라고 말을 맺으며, 2023 부천 오색단장 뷰티콘테스트는 성황리에 마쳤다.
신동아방송 이신동기자 기사 더보기

news@sdatv.co.kr

실시간 HOT 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기사 목록

신동아방송 지역방송국
검색 입력폼